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로지텍 수리 AS 접수 방법 및 후기, 온라인 / 오프라인 센터정보

by betterlife21 2024. 10. 14.

로지텍 수리 AS접수 방법 및 후기, 온라인 / 오프라인 센터정보 - 모든 제품은 막상 AS가 필요한 상황이 되었을 때 구매처도 기억이 안 나고, 정품 인증, 모델 명 등이 생각이 안 납니다. 로지텍 제품 같이 전자 제품들은 바로 고장 나는 게 아니어서 더욱 그런데요.

 

오늘 로지텍 수리 접수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로지텍 제품 수리 접수방법

로지텍 제품은 접수방법은 전화접수, 온라인 채팅접수 그리고 마지막으로 오프라인 센터에 방문하여 수리 AS 접수가 가능합니다.

간단하게 요약하자면,

  1. 채팅 또는 전화로 접수 받는 상담원에게 제품 정보 전달을 합니다. 이때 내가 구매한 제품명과 어디서 구입했는지를 미리 확인하고 전화를 걸면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습니다.
  2. 이후 필요한 정보가 확인되면, 본인 이메일 주소로 어떻게 제품을 보내야 하는지 주소랑 방법이 담긴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3. 이메일에 적힌 방법대로 수리할 제품을 보내면 되는데 보통은 접수번호 + 이름 + 전화번호 + 제품 돌려받을 주소 동봉하여 보내면 끝입니다.

 

로지텍 AS 전화접수 하기

전화로 접수 후 안내에 따라 택배로 발송하시면 됩니다.

  • 전화번호: 02-3143-9429

 

로지텍 AS 온라인 접수하기

<로지텍 AS 온라인 접수하러 방문하기>

 

 

지원

모든 로지텍 제품 지원

www.logitech.com

 

해당 링크는 로지텍 공식 사이트로 누르고 접속하셔서 오른쪽아래 채팅창을 클릭하여 서비스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라고 말한 후 AS, 제품지원과 같은 키워드를 입력하여 등록이 가능합니다.

 

로지텍 AS 오프라인 서비스 센터 방문

오프라인 서비스 센터가 가까이 있다면 제일 빠른 방법은 직접 방문하는 방법인데요. 참고로 로지텍은 TGS 삼보라는 곳에서 대행하여 AS 수리처리를 진행하고 있으며, 아래 전화번호로 전화한 뒤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용산센터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324 이노스빌딩 4층 02-704-3582
  • 강남센터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78길 22 호야빌딩 501호 02-563-3582
  • 대전센터 대전 서구 도산로 450 2층 042-861-3582
  • 대구센터 대구 중구 중앙대로 283 053-555-3582
  • 부산센터 부산 동구 중앙대로 342 유한양행빌딩 5층 051-442-3582
  • 광주센터 광주광역시 광산구 목련로 377 1층 101호 062-512-3582

 

로지텍 제품 AS 관련 유의사항

  • 직구 제품의 여부: 직구로 구매한 제품의 경우 AS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AS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로지텍 KOREA에서 정품 등록이 가능한 제품이어야 합니다.
  • 정품 등록 가능 여부: 로지텍 제품 중 정품 등록이 가능한 제품인 경우에만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로지텍 KOREA의 정품 등록 절차를 따라야 합니다.
  • 직구 및 오픈마켓에서의 구매: 오픈마켓이나 직구를 통해 구매한 경우, AS 서비스 접수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구매 영수증 또는 구매 증빙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 AS 접수 절차: 제품을 로지텍으로 보내실 때는 택배 상자 외부에 AS 접수번호를 적어주셔야 합니다. 이는 AS 처리 절차를 원활히 진행하기 위함입니다. 따라서 로지텍 제품의 AS 서비스를 이용하실 때에는 구매 경로와 정품 여부 등을 확인하시어 절차를 진행하셔야 합니다.